먹고 마시고

[수지 동천동] 시골 숯불생고기 - 목살 숯불구이 맛집

부르릉방방 2021. 5. 2. 21:07

요즘도 고기 사랑은 계속되고 있어요.

동천동 동네 맛집으로 여러번 추천받았던 집을 드디어 가봤어요.

 

 

고기가 좋다고 여러번 추천받았는데 왠지 안 가게 되던 곳이었어요.

간판 때문이었을까요? 

옆집 정육점에서는 고기를 몇번 사다 먹었지만 이 집은 몇 년 만에 처음 갔어요.

 

 

코로나 때문에 자리마다 아크릴 칸막이가 되있어요.

칸막이를 통해 메뉴판 사진 찰칵~

시작은 목살로 주문했어요.

 

 

밑반찬은 심플하네요.

 

 

굵은소금이 뿌려져서 나와요.

고기가 좋아 보여요~

 

 

노릇노릇 목살을 구워요~

고기가 도톰하니 좋네요~~

 

 

목살이 참 부드럽고 맛있어요.

생목살인데 숙성이 된 것마냥 부드럽네요.

 

너무 맛있다고 사장님께 감탄하니

오늘 목살이 평소보다 별로래요.

고기가 더 좋을 땐 도대체 얼마나 맛있을까요.

 

그런데... 저보고 고기를 못 굽는데요.

너무 바싹 익혔다고. 맛없게 구웠데요.

나름 심혈을 기울여 구웠는데. 

맘 상했어요. ㅠㅠ

 

 

목살이 너무 맛있으니 삼겹살도 맛을 봐야죠.

기대에 부풀어 마음이 급해 생고기 사진은 깜박했네요. ㅎㅎ

 

 

삼겹살도 훌륭해요.

그래도 처음 먹은 목살이 더 맛있었어요.

배고파서였을까요?

배고플 때 첫술이 제일 꿀맛인지라.

 

다음번에 목살 한 번 더 도전하러 가봐야겠어요. 

 

 

[관련 글]

[수지 동천동] 돈지돈지 - 맛깔나게 구워나오는 푸짐한 돼지고기

 

[수지 동천동] 돈지돈지 - 맛깔나게 구워나오는 푸짐한 돼지고기

주말에 밥하기 싫고 부담 없이 외식하고 싶을 때가 있죠. 요즘은 돼지고기가 땡겨서 근처에 봐 둔 돈지돈지라는 돼지고기 전문점을 찾았어요. 늦은 점심 혹은 빠른 저녁시간이랄까요. 오후 3~4시

james1210.tistory.com

[수지 동천동] 긴 대기시간을 기다릴 가치가 있는 생선구이 : 산으로 간 고등어

 

[수지 동천동] 정담명가 남원추어탕 - 인생 추어탕에 돈까스 맛집을 더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