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시고

[분당 서현역] 카쯔야 - 더운날 시원한 메밀소바와 바삭한 돈까스, 촉촉 바삭한 카츠동

부르릉방방 2021. 4. 22. 00:05

날이 많이 더워졌어요.

이런 날은 시원한 메밀소바가 땡기죠.

그래도 아직은 메밀소바만 먹기엔 충분히 덥지 않으니

따끈 바삭한 돈까스 세트가 제격이에요.

 

 

자루소바 히레카츠 정식을 주문했어요.

메뉴판의 자루소바 면이 하얗게 보여서 

사진을 잘못 찍은 건가 했어요.

 

 

카츠동을 좋아하는데 가격이 착해서 추가로 시켰어요.

 

 

메뉴판의 사진은 정확했어요.

메밀소바 색히 연하네요.

메밀 함량이 낮은 것 같아요.

메밀 특유의 식감과 맛이 약해요.

 

 

일행이 시킨 냉소바에요.

역시나 돈까스 양이 적어요.

카츠동을 시키길 잘했어요.

 

 

이 날은 추가 주문한 카츠동이 메인이었어요.

카쯔야는 카츠동 맛집이었던거에요.

바삭한 돈까스를 계란이 촉촉하게 감싸주고,

달콤 짭쪼름한 소스와 함께 비벼먹으면 

아! 이게 카츠동이지!!! 

감탄사가 나와요. ㅎㅎㅎ

 

메밀소바의 아쉬움을 카츠동이 충분히 채워줬어요.

 

 

[관련 글]

[분당 서현] 고쿠텐 - 오래 함께 했으면 하는 튀김덮밥

 

[분당 서현] 고쿠텐 - 오래 함께 했으면 하는 튀김덮밥

서현역 근처에는 식당이 많다. 많은 식당 중에 자리는 좋아 보이는데 수시로 바뀌는 곳이 있는가 하면, 식당처럼 안보이는데 들어가 보면 사람 많고 맛집인 곳도 있다. 튀김 덮밥집인 고쿠텐은

james1210.tistory.com

 

[분당 서현] 마량수산 - 원산지 표시 확실한 가성비 좋은 횟집

 

[분당 서현] 마량수산 - 원산지 표시 확실한 가성비 좋은 횟집

요즘 같이 어려운 시기에 오픈 한지 얼마 안 된 것 같은 횟집이 있다. 서현역 근처 마량 수산이다. 오픈 한지 얼마 안되서 인지 입구에 깔끔한 수족관이 반긴다. 추워지면 싱싱한 회가 당긴다. 깔

james1210.tistory.com

 

[분당 정자역] 하루인 - 마음편히 오붓하게 식사할 수 있는 프라이빗 이자까야

 

[분당 정자역] 하루인 - 마음편히 오붓하게 식사할 수 있는 프라이빗 이자까야

코로나 2.5단계 조치로 4인 이상 집합 금지가 시행되고 있다. 여러 사람이 모이는 식당이 부담스러울 때 맘 편히 이용할 수 있는 단독 룸으로 구성된 일식당 하루인을 소개한다. 처음 주문만 종업

james121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