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23 2

[공모주청약] 엔시스, 미래에셋대우 시스템 폭주를 통과했으나 두번째 난관.

SK바이오팜, SK바이오사이언스, 자이언트스텝, 제노코에 이어 어제와 오늘은 엔시스 공모주 청약일이에요. 주관사는 미래에셋대우. 공모가는 공모 밴드를 초과한 1만9천원. 기관 경쟁률은 1,468:1 일반 배정물량 57.5만주. 일반 배정물량 중 50%는 균등배정이에요. 청약자가 28.75만명 미만이면 1주씩 배정되는 거죠. 그런데 어제 청약자가 10만명. 오늘은 보통 3~5배 청약하니 균등배정도 추첨으로 갈 확률이 높아요. 그래도 기대수익률이 높을 거라 예상되어 청약해 봅니다. 그런데 지난 제노코 DB금융투자 때처럼, 미래에셋대우도 시스템 폭주 사태가 일어났어요. 오전부터 2시까지 혹시나가 역시나로 입금 불가 상태. 2시반쯤 다행히 정상화돼서 겨우 입금 완료. 그런데. 웬 보안카드 번호 입력???? 하...

부자 되자 2021.03.23

디스크 시술 35일째, 결국 허리 2차 벼락. 급히 신경주사 치료

디스크 시술 35일째예요. 지난주 급격하게 떨어졌던 컨디션이 주말 사이 조금 회복되는가 싶더니, 어제저녁 느제 자려고 의자에 앉았다 일어나는데 허리에 빠지직! 하고 벼락 맞은 것처럼 통증이 와락! 덮치는 거예요. 지난번 신경주사 맞은 반대편인 왼쪽 허리에 기어이 이상이 생긴 거죠. 처음 통증이 왔을 때처럼 혼절할 만큼은 아니지만, 통증 때문에 숨쉬기 힘들 정도였어요. 처방약을 한 봉지 더 먹고 겨우 잠들었고 아침에 바로 병원에 갔어요. 하필이면 담당의가 오후 진료라 다른 선생님께 진료를 보았어요. 접수하고, 엑스레이 다시 찍고, 진료 보는데 월요일이라 사람이 많아서 1시간가량 걸렸어요. 늘 느끼는 거지만 아플 때 병원 가서 기다리는 시간이 유독 힘들더라고요. 의사 선생님 만나서 3분가량 얘기 나눴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