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청망청 사고 (사용 후기)

LG 트롬 워시타워 사용 후기 - 이런 먼지 구덩이!!!

부르릉방방 2021. 4. 14. 21:30

얼마 전 세탁기, 건조기 일체형인 워시타워를 구매했어요.

건조기가 굳이 필요한 건가 고민하던 중

편의성보다 먼지 제거가 된다고 해서 구입을 결정했죠.

 

 

베란다의 선반을 철거하고 세탁기, 건조기 일체형을 설치했어요.

일체형이어서 깔끔하니 보기에 좋네요.

 

세탁과 건조를 해보고 깜짝 놀랐어요.

 

 

먼지 거름망에 쌓여 있는 먼지를 보고 기절할 뻔했어요.

옷에 이렇게까지 먼지가 많을 줄은 몰랐거든요.

 

 

이런 먼지가 빨래할 때마다 나와요.

앞으로 알레르기성 비염이 있는 와이프님의 재채기가 좀 나아지지 싶어요.

 

그리고 생각 이상으로 편해요.

빨래를 널고 말리는 과정이 없어진 것만으로 이렇게 편할 줄 몰랐어요.

삶의 질이 올라갔어요. ㅎㅎ

 

게다가 빨래 건조대가 없어지니 공간도 넓어지고 

집이 깔끔해져서 너무 마음에 들어요.

 

빨래 건조기의 만족도는 매우 높았어요.

 

다음번엔 빨래 건조기와 함께 구입한 스타일러 후기를 올려볼게요.

 

[관련 글]

실내 해먹 : 집콕 아이를 위한 놀이 공간

 

던킨 미니멀 웍스 감성 랜턴 : 이쁘고 분위기 있는 다용도 랜턴

 

초간단 구이요리 - 램프쿡, 에어프라이어의 진화판 만능자동회전냄비로  삼겹살/새우/닭고기 구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