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청망청 사고 (사용 후기)

킹스베리 - 거대 딸기의 습격

부르릉방방 2021. 4. 8. 22:34

저희 집 아이는 딸기를 참 좋아해요.

마른 아이들이 과일을 좋아한다고 하는데 

그게 바로 저희 아이예요.

 

죽향, 설향, 죽향 등등 딸기도 종류가 다양해요.

그런데 이번에 킹스베리라는 딸기를 처음 봤어요.

 

 

크기가 손바닥만 해요.

복숭아 향이 나는 딸기로 비싼 건 하나에 만원도 한대요.

딸기 과육에 향긋한 복숭아향.

맛이 뭔가 고급스러워요.

 

 

와이프께서 킹스베리 한 바구니와 설향 한 바구니를 사왔는데

얼마인지는 안 가르쳐주네요. ㅎㅎ

 

 

킹스베리와 설향을 나란히 두고 보면 크기 차이가 확 나요.

크기가 서너배는 차이가 나요.

 

 

가운데 두개가 킹즈베리, 왼쪽 두개가 설향, 오른쪽 두개가 죽향이에요.

설향이 죽향에 비해 두세배 크네요.

죽향과 킹스베리는 열배정도 크기 차이가 나는 것 같아요.

 

저 어릴 때는 딸기 종류가 이렇게 많지 않았던 거 같아요.

예전에 비해 개인이 느끼는 삶의 질은 떨어졌다고 하는데,

소비의 질 자체는 많이 올라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