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시고

[분당 미금] 해밀원 - 착한 가격의 깔끔한 수육, 족발

부르릉방방 2021. 4. 3. 21:28

요즘 몸이 허해서 인지 고기가 땡겨요.

이 날은 원래 삼겹살을 먹으려다 급 메뉴를 변경해

족발, 수육을 먹었어요.

 

어떤 음식이 땡길때는 몸에서 필요해서라고 하던데

제 몸이 고기가 필요한 걸까요. ㅎㅎ

요즘은 특히 돼지고기가 땡기더라구요.

 

 

식당 분위기는 상당히 깔끔해요.

주방을 가운데 두고 테이블이 감싸고 있는 구조인데다

테이블 간 간격도 넓어서 복작거리지도 않고 여유롭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

 

 

메뉴는 단순해요.

족발과 수육.

그리고 후식 막국수.

우선 불족발과 수육을 주문했어요.

 

 

고기 찍어먹는 양념장이 나왔는데,

새우젓, 마늘 기름장, 와사비 고추 타르타르소스가 나와요.

사진을 보니 새우젓의 새우가 실하니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와사비 고추 타르소스는 별미였어요.

 

 

수육이 나왔어요.

연잎 위에 수육을 올리고 아래에서 화로로 데워주며 먹으니

계속 따뜻하게 먹을 수 있고, 깔끔하니 맛있어요.

 

 

불족발이 나왔어요.

생각보다 맵지는 않아요.

족발 위에 떡이 맛있었어요.

 

 

후식 막국수로 마무리까지.

 

요즘 허리 때문에 약을 먹어서 

술을 마시지 못하는데

술을 마시지 않아도 저녁자리를 할 수 있다는 걸 깨닫고 있어요.

 

맨 정신으로 얘기하니 더 좋은 것도 있더라구요. 

 

 

[관련 글]

[분당 서현] 오래 함께 했으면 하는 튀김덮밥 : 고쿠텐

 

[분당 정자역]  하루인 - 마음편히 오붓하게 식사할 수 있는 프라이빗 이자까야

 

[분당 서현] 마량수산 - 원산지 표시 확실한 가성비 좋은 횟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