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크시술 후기

디스크 시술 21일째 - 운동은 아직 무리인 걸로

부르릉방방 2021. 3. 9. 00:05

디스크 시술 21일째다.

주말에 체력이 떨어진 건지 컨디션이 좋지 않았고,

매일 같이 좋아지는게 느껴지던 허리도

주말부터 답보 상태였다.

그런데 오늘은 오히려 상태가 나빠져

30분 앉아 있는 것도 힘들게 되었다.

 

컨디션이 좋지 않은 상태에서

운동을 시작한게 이유 같다.

지난주부터 해오던 스트레칭에 

20초 플랭크 2세트를 추가한게 아직은 무리였나 보다.

 

누워서 찜질을 해주니 조금씩 나아진다.

아직은 운동보다 휴식이 필요한가 보다.

 

오늘은 컨디션이 좋지 않을 때 먹던 흰민들레즙을 먹었다.

디스크 시술 이후 약과 같이 먹는게 괜히 부담스러워

안 먹고 있었는데 컨디션이 떨어지니 해결을 위해 또 먹어줬다.

흰민들레즙은 어머니께서 손수 키워서 보내주시는 건데

먹으면 몸상태가 티 나게 좋아져 몇 년째 보내주고 계신다.

흰민들레즙은 몸의 염증 수치를 낮춰준다고 한다.

나는 치질로 고생했었는데, 

수술 후에도 재발했는데 흰민들레즙을 먹고 나았다.

개인차가 있겠지만 나에게는 정말 찰떡 궁합이다.

허리는 약으로

소화불량은 양배추즙으로

변비는 맥주효모로

컨디션은 흰민들레즙으로.

영양제는 덤이다.

건강을 위해 이것저것 많이도 먹는다.

 

[관련 글]

허리 디스크 파열 - 갑작스런 MRI 촬영, 시술 결정 그리고 입원

 

허리 디스크 파열 - 갑작스런 MRI 촬영, 시술 결정 그리고 입원

연휴 내내 한의원 치료를 받고 연휴가 끝난 오늘 효과 좋던 송백 한의원에서 치료를 받았어도 통증이 호전되지 않았다. 송백 한의원에서 치료받고 나올 때는 펴지지 않던 허리가 펴지고 통증도

james1210.tistory.com

허리 건강을 위한 스트레칭 어플 - 스트레칭 운동

 

플랭크 유지시간 4분달성 - 건강한 허리를 위한 플랭크 운동 12일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