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시고

[양재역] 더와인 - 다양한 와인을 조용히 즐길 수 있는 와이너리

부르릉방방 2021. 9. 2. 20:08

양재역 근처에서 와인 마실수 있는 곳을 찾다 발견 한 곳이에요.

테이블 두세 개의 작은 와인 샾이죠.

 

 

와인 창고(냉장고?)에 직접 들어가서 고를 수 있어요.

 

 

출장 간 사장님을 대신해 가게를 봐주시는 지인분을 위해서 인지 

친절한 메모가 있어서 와인을 고르기 수월해요.

이 날은 "에스탐파 피나 레제르바"라는 칠레 와인을 선택했어요.

 

 

와인과 안주 이외에 글라스 차지가 있어요.

잔 파손 페널티가 2만원이나 해요.

와 잔 파손이 2만원이라고? 하며 놀라워하다

그만 잔을 툭! 건드려 퍽! 하고 깨졌어요.

잔 파손비 진짜 받아요. ㅠㅠ

 

 

치즈 플레이트는 간단히 작은 걸로 주문했어요.

가격이 저렴하니 특별한 치즈는 없네요. ㅎㅎ 

 

 

와인은 바디감도 좋고 맛있었어요.

스웟한 와인보다 바디감 있는 와인이 좋더라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