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시고

[당진] 마루벌 돌구이 - 돌판 구이 맛집 오리 로스, 삼겹살

부르릉방방 2023. 8. 12. 00:57

당진에 내려가면 자주 가는 식당이 있어요.

편백찜과 샤브샤브 맛집인 일공공키친

코다리찜 맛집 원당코다리

그리고 고기가 먹고 싶을 땐 마루벌 돌구이예요.

 

늘 식사 시간이 좀 지나고 가서인지 넓은 매장에 손님이 별로 없어 안타까워요.

젊은 직원분들 친절하시고.

아이들 놀이방과 식사하면서 내부를 볼 수 있는 CCTV가 있어요.

아이들 좋아하는 뽑기도 있고요.

 

돼지고기는 항정살, 가브리살이 맛있었어요.

하지만 오리를 더 좋아하기에 오리로스로 주문.

 

셀프바예요.

미역국과 김칫국이 양옆에 있어요.

그런데 이 국이 생각보다 맛있어요. ㅎㅎ

두세 그릇씩 먹은듯해요.

 

오리 로스가 나왔어요.

듬뿍 담은 미역국과 김칫국도 보이네요. ㅎㅎㅎ

마늘을 좋아해서 마늘도 한가득.

 

고기는 직원분이 알아서 구워주세요.

 

고기가 다 익을 때쯤 불쇼(?) 같은 걸 해요.

고기 잡내를 잡아준다는데 시각적인 효과가 더 큰 거 같아요.

아이가 신기해해요.

구경하느라 사진을 못 찍은 게 아쉽네요. 

 

마무리는 볶음밥이죠.

볶음밥, 계란추가.

직원분이 아이가 있어서 인지 돼지를 만들어 주셨어요. ㅎㅎㅎ

볶음밥 맛있어요!

치즈 추가가 있는걸 나중에 봤는데, 

이후에 갔을 때 치즈 추가 하니 훨씬 더 맛있더라고요.

집에서 아이가 이때 먹은 볶음밥 먹고 싶다고 해서 

집에서 치즈 넣고 볶음밥 해줄 정도였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