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시고

[수지 동천동] 역북집 - 추억의 냉동 삼겹살

부르릉방방 2023. 7. 18. 23:40

어릴 때 프라이팬에 구워 먹던 냉동 삼겹살이 요즘 유행인가 봐요.

동네에 냉동 삼겹살집이 생겨서 다녀왔어요.

늘 웨이팅이 있어 궁금했는데 드디어 방문.

 

생삼겹살이랑 가격 차이가 별로 없어요.

그래도 냉삼집이니 냉삼을 주문 했어요.

 

 

밑반찬이 나오고,

 

 

냉동 삼겹살이 나왔어요.

 

 

알루미늄 호일이 깔린 불판.

고사리와 미나리를 주네요.

 

 

본격적으로 구워 보아요.

 

 

고사리, 미나리, 김치를 같이 구워 먹으니 더 맛있네요.

 

 

볶음밥으로 마무리.

계란찜, 냉면도 먹었어요.

지금 메뉴판을 보니 볶음밥에 치즈 추가가 있었네요. 

치즈 추가 할걸. ㅎㅎ

 

다음번엔 생삼겹을 먹어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