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시고

[분당 서현] 싸움의 고수 - 보쌈을 혼밥하다

부르릉방방 2021. 5. 25. 23:50

서현에 싸움의 고수 체인점이 생겼더라구요.

"보쌈을 혼밥하다." 

문구가 재밌어서 들어가 봤어요.

 

 

"싸움의 고수" 랑 보쌈 혼밥이랑 무슨 관계가 있을까요?

싸움의 고수여서인지 김동현이 모델이네요. ㅎㅎ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결제하고, 교환권을 직원분께 드리면 돼요.

삼겹살 라지에 좋아하는 계란말이 추가, 쌈채소 추가를 했어요.

 

 

보쌈을 혼밥 하다는 문구처럼 혼밥 할 수 있는 자리가 많고

실제로 혼밥 하는 분들도 많아요.

 

 

음식이 나왔어요.

도시락처럼 나오네요. ㅎㅎ

응? 그런데 뭔가 좀 이상하네요.

 

 

계란말이가 네 개예요. ㅎㅎㅎㅎㅎㅎㅎ

계란말이 추가가 1,800원이어서 와~ 싸다 했는데

계란말이 한 조각에 450원...

일반 식당에서 계란말이가 8천원~만원 하는걸 생각하면 싼 걸까요?

맛도 그렇고 여튼 계란말이는 비추에요.

 

 

쌈채소에요.

깻잎 4장, 상추 4장. 1,500원

한 장에 200원이 조금 안되는군요.

 

 

메인인 삼겹살이에요.

삼겹살은 양이 제법 돼요.

 

 

1인 삼겹살 라지 9천원, 계란말이 1,800원, 쌈채소 1,500원

전부 12,300원의 점심이에요.

 

"보쌈을 혼밥 하다"라는 문구를 걸었으니 

보쌈을 먹었어야 했던 걸까요.

 

광고 문구처럼 혼밥 하기에 좋은 식당이에요~

 

 

 

반응형